분류 지역 직접검색 검색
113건의 여행정보가 있습니다.  
최신순 가나다순
[ 거리/마을 ]
춘천댐 매운탕골 (강원도 춘천시)
몸과 마음이 움추려 지기 쉬운 계절을 만나 춘천호를 따라 멋진 레이스를 펼치며 춘천호 옆에 위치한 춘천댐 매운탕골에 가서 아름다운 호반을 맘껏 감상하고, 입맛 다셔지는 싱싱한 민물회와 얼큰한 매운탕의 참맛을 느껴보기 위해 연인과 친구와 가족과 맛있는 여행을 떠나보자. 의암댐에서 춘천댐으로 이어지는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를 달리다 보면 춘천댐과 잔잔하게 ..
[ 언덕 ]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곳, 달맞이 ..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수욕장을 지나 송정을 향해 올라가다 보면 언덕 밑으로 망망대해와 해운대 해수욕장 전경이 펼쳐지는 길로 접어든다. 벚나무와 송림사이로 절경을 감상하다 보면 가장 높은 곳에 이르게 되는데 여기가 달맞이 동산비가 건립되어 있는 곳이다. 기차길을 지나 꼬불꼬불 길을 따라 가다보면 언덕위의 집, 알렉산더와 같은 멋진 분위기의 레스토랑들도 줄지어 있고, ..
[ 거리/마을 ]
맛집 총출동! 남포동 먹자골목 (부산시 중구)
부산에서 젊음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곳, 눈과 입이 즐거운 시내 몇 군데 손꼽아 보라면 나는 부산대학로, 서면, 남포동 정도로 본다. 모두 음식점, 술집, 옷가게, 다양한 볼거리 등이 마련되어 있는데 특히 남포동 근처에는 다양한 테마거리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남포동은 국제영화제로 피프(PIFF)광장이 생기기 한참 전부터 먹거리로 유명했다..
[ 광장 ]
서귀포의 자랑인 '강창학 종합 경기장..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포시는 연간 국내외 3백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국제적인 관광지로 천지연, 천제연, 정방폭포와 중문관광단지를 비롯한 빼어난 관광자원이 있을 뿐아니라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운동과 휴식을 함께 할 수 있는 최적지로 손꼽을 수 있는 곳으로 최근들어 겨울철 전지 훈련장소로는 최고라며 찾는 팀들이 많아 지는 곳이기도 하다. 서귀포시는 한라산을 아래에 위치한 산..
[ 거리/마을 ]
고서의 짙은 향기가 가득한 곳, 보수.. (부산시 중구)
중학교시절 보수동 책방골목에서 친구들과 함께 보물찾기 놀이를 해 본 적이 있다. “책방골목에서 무슨 보물찾기 놀이?” 하며 의아해 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보수동 책방에는 없는게 없다. 하물며 책을 사러 갔다가 예전에 자신이 팔았던 책을 다시 사는 일도 있으니까. 믿기지 않겠지만 오래전 친구가 영어공부는 끝이라며 팔았던 ‘성문기본영어’라는 책을 뒤늦게 다..
[ 언덕 ]
제주산 명차와 함께 아름다운 풍광을 .. (제주도 서귀포시)
한라산 남쪽 제주도에서는 유일하게 곧게 뻣은 직선도로이며 관광도로인 제 2산록도로(1115번 도로)를 달리다보면 중문 앞바다가 바로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 5만 평 정도의 녹차 밭이 있다. 차밭 어디에서도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며 저 멀리 두개의 섬이 보이는데 하나는 우리나라 최남단 마라도이고 좀 큰 섬은 가파도 이다. 서귀포 색달동 산록도로변에..
[ 거리/마을 ]
가구 변천 20년 역사의 거리 [의왕.. (경기도 의왕시)
경기도 의왕시 성라자로 마을에 위치한 [의왕가구거리]는 20년 전에 생겨나기 시작하여 현재 1백여 개의 가구 점포들이 모여 있다. 십여년 전에는 전염성이 없는 나환자들이 이 마을 윗동네에 부락을 치고 생활했었으나 점점 그 수가 적어지면서 나환자를 치료했던 피부 전문 병원들이 일반인들의 피부과 진료를 도맡아 봄으로써 알려지게 되었다. 지금은 성라자로 ..
[ 거리/마을 ]
봉산문화거리 (대구시 중구)
서울의 인사동과 비슷한 이곳 봉산문화거리는 해마다 10월에 봉산문화거리 축제가 열린다. 입구에서 골목끝까지 약 300미터거리 거의 모두가 작은 화랑과 갤러리들, 그리고 인쇄소와 표구상점으로 이루어져있고 골목 거의 끝쪽으로 가면 고미술상점들이 조금 들어서 있다. 이곳은 예부터 조금씩 갤러들이 들어서면서 자연히 형성된 골목인데 1991년부터 대구시에서 봉산..
[ 거리/마을 ]
젊은이의 거리 '2030' (인천시 남구)
주안 문화의 거리 ‘2030’ 을 아는가? 각 지역마다 문화의 거리가 있고, 대게 그러한 곳이라면 많은 사람들로 붐비게 마련이다. 인천에도 각 도심가마다 문화의 거리가 있지만, 이곳 주안의 문화의 거리 ‘2030’은 이름이 독특하다. ‘2030’은 20대에서 30대를 지칭하는 말이며, 그 말 대로 20대와 30대 층이 주류를 이루는 곳이다. ..
[ 광장 ]
야경이 좋은 '탑동 해변광장' (제주도 제주시)
탑동은 매립된 광장으로 지금은 각종 다양한 지역축제가 열리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동 이름이 탑동이 아니라 지역상은 삼도이동과 일도1동 일대가 탑동이라고 한다.. 그 지역을 제주도 사람들은 그냥 탑동이라 부른다.. 탑동광장앞 방파제에 새겨져 있는 바다의 생태모습은 바다의 신비로운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서 그것을 보는 재미도 솔솔하다. 봄,여..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삼성 앤마일리지카드 최대 17%할인